저는 사기와 협박이 전혀 없었고, 속여서 가게를 판매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준: 2017년 3월, 성명준 BJ가 지인에게 가게를 팔면서 권리금을 다르게 말한 것이 법적 소송으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이후, 유튜브 방송을 통해 징역 1년 3개월의 선고를 받은 성 BJ는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 BJ의 행동은 사기와 속임수로 인정되었으며, 이를 주관한 사건의 진상은 법적 절차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 BJ가 억울하다는 주장은 수용되지 않습니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그에 상응하는 처벌을 받아야 하며, 사회적 정의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외도와 이혼의 후회

물론 본인이 아내와 이혼한 것을 가지고 내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지만, 젊은 혈기로 아내와의 이혼을 선택한 것이라면 언젠가 후회할 날이 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32세인 성명준씨의 이혼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성명준씨는 아내를 버리고 외도녀에게 물질적인 부분을 우선해 주면서 현재 소송 중인 사기 피해자들의 피해액을 변제하라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구제역의 주장에 대해 성명준씨는 정면으로 반박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외도와 이혼은 결코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이러한 선택으로 가족과 미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성명준씨의 예는 실망스러움을 불러일으킵니다.

위의 이미지는 해변에서 일몰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는 “beach”와 “sunset”이라는 단어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언변이 뛰어난 성명준

실제로 언변이 상당히 뛰어나다. 성명준은 구속으로 법적 처벌을 받기도 하고 와이프와 이혼 후 나락으로 떨어진 대중의 평가 속에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상당히 수준 높은 이미지 메이킹을 하고 있다. 그의 열정과 확고한 의지는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으며, 매 순간 프로젝트와 스케줄에 몰두하고 있다.

성명준 황인수 유튜브 영상은 재미있게 보고 있으며, 그의 인기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내가 국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황인수 선수가 이러다가 ufc진출의 꿈을 이뤄보지도 못하고 꿈을 접지 않을까 심히 우려스럽기도 하다.

성명준 영철의 대결이 성사된다면 명현만 영철 이상의 실력을 보여주며, 그들의 대결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대결은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양 편의 팬들도 흥분과 기대로 꽉 차 있을 것이다.

어린 시절부터 야구 체질이었던 위대한 선수

제가 다룰 주제는 ‘부산 조직폭력배 신21세기파 전직 프로야구선수 출신이자 조폭 생활까지 한 위대한 선수’ 입니다.

이 선수는 어린 시절부터 야구 체질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직구 구속 135km/h를 던지며 일본에서 스카우터와 취재를 오기도 하였으며, 지역 언론사에 대서특필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중학교 시절부터 범죄에 끌려 조직폭력배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래도 이 선수는 끝까지 야구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는 조직폭력배로서도 무한한 열정과 재능을 발휘하며 그렇게 오랫동안 살아남았습니다.

이렇게 위대한 선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삶에서 중요한 것은 끝까지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성명준, ‘수컷모임’ 논란

유튜버 성명준은 인스타그램에 ‘수컷모임’이라는 설명과 함께 술자리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대중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중 쌈디의 모습도 있었는데, 이는 논란이 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선고된 징역형과 법정구속을 받은 전직 조직폭력배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성명준은 자신의 행동이 올바르다며 사과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해 대중들은 분노하였고, 비판의 목소리가 더욱 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건은 단순히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이어졌습니다. 성명준의 모습은 젊은 세대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지 못하고, 오히려 나쁜 예로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더욱 경각심을 갖고 젊은 세대들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야 합니다.

내가 보낸 모습

모두가 함께하는 모임에서 나를 담은 사진을 어떻게 담아낼까 고민하며 인스타그램에 게시했습니다. 내가 참석한 모임에서 가장 좋았던 순간을 담은 사진이었는데, 친구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행복하고 자유로웠습니다. 이 사진을 보면서 모든 것이 잘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사진을 올린 후 많은 친구들로부터 우리가 함께 걸어가며 걷는 다리가 위험한 다리라는 지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 나의 모습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몇몇 친구들은 걱정스러운 말을 건네며 나를 때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미 이 사진을 게시했으니 다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후 모임에서 함께 걷는 순간이 다가올 때마다 항상 위험한 다리 위를 걷는 것이 아닌지 자문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게시한 사진에 논란이 생긴 이유는, 나의 모습이 남다른 인물처럼 보였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사진에서는 나에게 사실적인 모습이 담겨있었으며, 그게 바로 나의 일상의 일부였던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