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대형카페 콰트로박스 완전 힙한 분위기

승진부부의 일상을 담은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콰트로박스: 이번 주말, 저희 부부는 카페 여행을 다녀왔어요. 베이커리와 술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를 찾아냈답니다. 이번 카페는 섹션별로 다양한 콘셉트를 다루고 있어서 전시회처럼 느껴졌답니다. 따로 팸플릿도 있어서 각 콘셉트를 참고할 수 있고 여러모로 좋았어요.

카페의 1층 왼쪽과 오른쪽 좌석은 완전히 느낌이 다릅니다. 왼쪽 좌석은 분위기있고 조용한 느낌이 들었고, 반면에 오른쪽 좌석은 밝고 활기차게 느껴졌습니다. 이전에 다녀온 콰트로 박스와는 또 다른 느낌인데 이번에도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높은 층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층 테라스도 있었습니다.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원색적이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카페 외관부터 내부까지 모두 다양한 촬영 포인트가 있어서 포스팅할 사진들이 참 많아질 것 같네요.

이번 카페 여행에서는 맛도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다음에는 어떤 멋진 카페에서 또 만나볼까요?

북촌 한옥마을에서의 카페투어

북촌 한옥마을은 한국 전통 가옥이 밀집된 지역으로,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장소입니다. 이곳에서는 전통 가옥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와 맛집들이 많이 있어, 한옥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나는 지난주 주말에 이곳에서 카페투어를 즐기며, 다양한 먹거리와 커피를 즐겼다. 하지만 빵 모양은 디자인이 예뻐서 사진 찍어서 왔다. 역시 대형 카페의 대세에 따라 여기도 베이커리가 있는데 특이한 빵이라는 건 없었고,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었다.

여기 콰트로 박스가 특이한 건 맥주를 여기서 만든다는 것이었다. 매장 옆으로 맥주창고가 있었고, 맥주가 여러 가지 맛이 있고 수제 맥주여서 맥주는 정말 맛있을 것 같았다. 1층도 독특한 인테리어가 복합적으로 되어있어 여러 가지 디자인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고, 2층은 북촌 한옥마을 중심에 위치해 경치가 정말 멋있었다.

이곳에서 즐긴 카페투어는 매우 즐거웠고, 차분한 북촌 한옥마을에서 충분히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다.

방문한 빵집 리뷰

이번에 방문한 빵집은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기대감이 있었다. 그러나 도착해보니 주차장이 좁아서 곤란했고, 평일 저녁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놀랐다. 그래도 차를 내리니 창문을 열고 빵 맛을 즐길 사람들이 있었다.

빵의 퀄리티는 생각보다 버터와 소금이 많이 사용된 듯 하지만, 짜임새 있고 짭짤하면서도 소금 맛이 좋았다. 그리고 음료로는 요즘 맛들린 아인슈페너의 참깨 버전을 시켰는데, 꼬소하고 매력적인 맛이었다.

빵집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이 가득했고, 내가 선택한 초코필링소라빵은 매우 맛있었다. 다만, 주차장이 좁아서 넉넉하게 만들어졌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이 빵집은 밤에 가면 분명 더욱 매력적인 점이 많을 것 같다. 빵과 음료, 그리고 분위기 모두 마음에 들어서 미리 예약을 해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술관 같은 카페, 콰트로박스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콰트로박스Quattro Box”>입니다. 이곳은 한때 라이브 클럽으로 이용되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이전의 건물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어 특이하고 여러모로 인상적인 공간입니다. 넓은 공간과 높은 천장, 그리고 화려한 인테리어는 마치 미술관을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은 주로 먹는 공간이 자리잡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에는 본격 런웨이같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스타 감성샷 성지 중 하나로 꼽히는 듯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이곳은 매우 넓습니다. 너무 공간이 커서 사진으로 다 담기가 어려울 정도이기도 합니다. 만석이 될 경우는 사람이 드글드글할 것입니다. 이 사진만한 공간이 한 6개정도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공사판이나 물류창고에서나 보이는 나무파렛트마저 힙하게 칠해놓은 포토존이 인상적이며,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에도 딱 좋은 장소입니다.

아래는 이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콰트로박스는 학원가와 인접하여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또한 이벤트 공간으로도 자주 이용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방문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콰트로박스

파주 동패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 콰트로박스에 다녀왔다. 이곳은 화려한 컬러로 장식된 곳내에서 록 음악이 끊임 없이 흐르는 공간으로, 디저트와 베이커리는 더할 나위 없이 맛있고 다양하다.

주차장이 넓어 약속을 잡기에도 좋은 공간이며,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에서 가져온 브런치 등의 메뉴는 언제 먹어도 맛있으며, 장작들이 지그재그로 배치된 조명 아래에서 즐길 수 있는 분위기는 하나의 작품이 될 것 같다.

이 곳은 한국의 대표적인 베이커리 카페 중 하나로 소문이 나 있어 맛과 분위기 모두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