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광호의 이야기

우영우 엄마: 우광호는 전 여자 친구와의 이별로 인해 많은 아픔을 겪은 적이 있다. 이별 후에도 전 여자 친구에 대한 그리움은 끊이지 않았고, 두 사람이 함께 낳은 딸인 우영우를 생각하면 더욱 마음이 아프고 불안해졌다.

하지만 어느 날 전 여자 친구가 사망하게 되면서 우광호는 이제는 우영우를 위해 인생을 바치기로 결심한다. 그는 서울대 법대와 높은 실력을 가진 성공을 모두 버리고, 딸을 위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이제는 불투명한 미래와 불안한 상황에서 살아야하는 우광호는 국내 1위 태산의 딸인 법대생 태수미의 관심을 받게 된다. 그리고 우광호는 여자 친구를 버리고, 태수미에게 끌리게 되는데…

말하는 아빠와 딸

“말하는 아빠와 딸”이라는 이미지입니다. 우광호가 이별로 아픈 상황에서도 자신의 아이 우영우에게 소중한 인생을 바치기로 결심하는 모습을 비춰줍니다.

우광호와 태수미의 대화

우광호는 태수미에게 영우의 엄마라는 사실을 이야기하고, 태수미는 영우가 2화의 김 회장님 재판에서 이긴 내용을 이야기하며 영우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태수미는 한바다에서 일하는 것이 아닌 태산에서 일해보는 것을 제안했다.

하지만, 이러한 제안이 우광호에게는 현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소곡동 행복로 도로건설 계획과는 상관 없는 내용이었다. 그리하여 현장 확인을 위해 양측 변호단과 판사가 마을을 방문하였고, 마을 주민들의 동의서를 어느 쪽이 많이 받아오느냐로 판결을 하겠다는 판사의 제안에 대해 의견이 나뉘었다.

그 결과, 태산과 한바다 중 어떤 쪽에서 일할 것인지 선택하게 된다는 상황이 벌어졌다.

우영우 변호사의 마지막 상대

우영우 변호사는 어떤 사건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가 마지막 상대를 만나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결정적인 힌트들을 모아보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엄마에 대한 힌트가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우영우 변호사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지, 그리고 그와 함께하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모녀 상봉도 최대한 담백하게 그려내며, 나름의 사정이 있었다는 것을 이야기하면서도 구구절절하지 않을 뿐 아니라, 우영우의 출생의 비밀을 가지고 빌런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이모지를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 이름을 저장하고, 이 드라마를 볼 때마다, 우리는 참 잘 만들어진 드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광호, 태수미, 그리고 영우의 이야기

우광호는 태수미에게 영우가 누구인지 물어봅니다. 그리고 태수미는 영우가 자신의 아들인데, 어릴 적에 자신을 버린 채 혼자 살아가도록 한 엄마라는 사실을 고백합니다.

그리고 태수미는 영우가 2화의 김 회장님 재판에서 이긴 내용도 이야기하며, 영우가 엄청난 예술적 재능을 가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한편, 태수미는 한바다에서 일하는 것보다 태산에서 일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제안을 합니다. 그러자 우광호는 태수미를 스카우트 하겠다는 말을 꺼내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술가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에 태수미는 감격에 눈물을 흘리며 우광호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우광호, 태수미, 그리고 영우의 불확실한 관계와 이들이 만나며 펼치는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