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EQS 450+ : 자각몽(Lucid Dream)

깊게 밟아 올렸습니다.보여주는 점이 특징입니다.

벤츠 eqs 450: 이번에 저는 새로운 차를 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차 안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속감을 내는데 있어서 깊게 밟아 올렸을 때 가장 뚜렷한 차이가 보여졌습니다. 이 차는 빠르게 가는 것뿐만 아니라, 가속감이 굉장히 직선적으로 전달되는 것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차의 가장 인상적인 점은 바로 회전각이었습니다. 제동에 필요한 강압력과 회전각을 보여주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해치백과 같은 높은 수준의 회전각을 보여준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 이를 통해 이 차는 다양한 상황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차는 10도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를 실험해보니, 정말로 10도까지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이 차의 제동기능도 매우 탁월했습니다. 제동력이 강하게 적용되고, 신속하게 차를 멈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차의 가속감도 매우 부드러웠습니다. 가속할 때 잔뜩 밟지 않아도 부드러운 가속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속페달을 어떻게 밟더라도 부드러운 가속감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차 안에서의 편안한 운전이 가능해지게 해주는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차를 타면서, 생각보다 어린 운전자들도 운전하기 쉽다고 느꼈습니다. 높은 안정성과 믿을만한 제동력, 그리고 부드러운 가속감을 갖고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차를 좋아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차의 이미지입니다.

Leave a Comment